볕이 좋던 날

지난 달 볕이 좋던 어느 주말. 요즘 주말에 계속 이런 저런 일이 있는 관계로 전에 찍어 둔 사진들만 보고 있다.

#1. 기분 좋은 볕

해 저물어가는 늦은 오후의 빛이 참 곱던 날.

#2. 우리 동네.

우리집은 옥탑방. 옥탑에 살으리랏다. 하지만 사진은 왜곡을 최소화 하기 위해 8층 언저리쯤에서 찍었던 듯… 지금은 늦가을로 접어들었는데 이때까지만 해도 초가을 풍경이었네.

다음 주엔 결혼식에 다녀와야 한다. 두건인데 시간이 겹쳐서 아주 난감하다.

d700, sigma 24-60.

끝.

볕이 좋던 날”에 대한 4개의 생각

  1. 바쁘신 와중에 좋은 작품에 가을 냄새가 납니다. ^^ 윈도우 다시깔아서 즐겨찾기 옮기는데… 열리지가 않아서

    옥탑방님 주소 찾는데 애먹었습니다. ^^ 컴퓨터로 작업은 하지만 단지 도구일뿐 os 쪽으로는 백지라서 말이죠… ^^

    그동안 잘 계셨습니까..? ^^ 영상쪽은 정말 쉼없이 돌아 가는듯 합니다. 이런 일들이 너무 고단해서 안할려고 했는데… ^^

    그게 마음처럼 안되네요.. ^^ ;;; 사진도 못찍고.. 이러고 사는듯 합니다. ^^ 두분 모두 건강하시죠.. ^^ 저도 잘 있습니다.

    그런데 전에 즐겨찾기가 왜 안열리죠.. ? 중요한 것들도 많은데.. 아주 곤란한 경우가 되었습니다. 혹시 아시면 팁좀 부탁드립니다. ^^

    아무튼 건강하시고… 덕분에 좋은 작품 감상하고 글 남김니다. 감사합니다.. 멘토님..! ^^ 꾸벅..!

  2. 바쁘게 일하고 계시군요! 저희는 얼마전에 마나님이 병원에 잠깐 다녀왔었습니다. 것 말고는 별 일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저도 요즘 좀 정신이 없긴 합니다.

    그나저나 즐겨찾기가 왜 안열리신다니 이상하네요. 즐겨찾기 내보내기 한것을 다시 가져오신 거지요? 그런 것이라면 이상없이 잘 되야는데 이상하네요. 쩝… 큰 도움이 되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바쁘신 가운데서도 건강 잘 챙기시고 환절기 잘 넘기시길 바랍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