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물머리 나들이

토요일에 동생과 자전거를 타고 두물머리에 다녀왔다.

#1. 코스모스 축제

요즘은 각 지방 자치 단체가 축제를 많이 연다. 구리나 하남 즈음 였던 듯 한데, 강가 고수부지에 코스모스를 잔뜩 심어서 아주 볼만했다. 이번 주엔 마나님과 김포 쓰레기 매립지 코스모스 구경하러 가볼까나…

#2. 즉석사진

DSLR의 보급으로 이 분들의 설 자리가 점점 사라져 가는 중에, 휴대용 프린터를 가져와서 즉석에서 사진을 뽑아 주고 계셨다. 장사가 썩 잘되는것 같진 않다. 세상이 조금은 천천히 변해가도 좋을 것 같은데… 현기증 나게 변해간다.

#3. 두물머리

말로만 듣던 두물머리에 드디어 도착했다. 이 동네 경치가 참 좋다. 물안개가 그리 장관이라던데 다음에는 새벽에 꼭 와봐야 겠다. 자전거로 오는데 두시간 가량 걸린 것 같다. 이동 거리는 오십 몇킬로 가량… 도착해서 동생 자전거 뒷 바퀴가 펑크 났는데, 패치로 복구가 되지 않아 올때는 지하철을 타고 왔다.

#4. 두물머리

#5. 두물머리

#6. 한강 불꽃 축제

용산역에서 내려, 한강을 건너서 동생과 헤어졌다. 그리고 여의도를 거쳐 집으로 왔다. 불꽃놀이 때문에 사람이 미어터져서 정말 애를 먹었다. 가다가 결국 사람이 좀 드문 풀 숲에서 좀 쉬었다.

#7. 불꽃 축제

수풀 사이에 자전거를 뉘어 놓고, 미니 삼각대를 헬맷 위에 세워서 사진을 몇장 찍었다. 릴리즈가 없어서 타이밍 잡는데 애를 좀 먹었다.

#8. 한강 불꽃 축제

#9. 한강 불꽃 축제

#10. 한강 불꽃 축제

불꽃 축제 하는 날은 한강엘 나가지 말아야 겠다.

끝.

사용 장비 : nex-5, 18-55.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