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를 2개 잡았다. 첫번째 주제는 빛망울. 당분간은 빛망울만 집중해서 모아보려고 한다.




역광일 경우가 많아 노출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될 듯 하다.
nikkor ai-s 50mm f1.4 / 장소는 전부 보라매공원.
주제를 2개 잡았다. 첫번째 주제는 빛망울. 당분간은 빛망울만 집중해서 모아보려고 한다.
역광일 경우가 많아 노출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될 듯 하다.
nikkor ai-s 50mm f1.4 / 장소는 전부 보라매공원.
옥탑방님께서는 보라메공원… 저는 일산 호수공원… ! 홍보대사입니다.. ^^ ;
더운날씨인데 건강하십니까..? ^^
참으로 단아하고 평화스럽게 담으셨습니다… 뭐라고 해야할까요..? 맛깔스럽다고 해야할까요..? 정갈한 느낌…? 참으로 좋습니다.
딱하나 찝어서 이게 좋다라고 말 못하게하는 작품들입니다… 언제한번 기회되시면 전시회 한번 생각해 보세요..! 정말 좋은 작품들이고..
이런 좋은 작품들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알렸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
저는 어제 ‘허브아일랜드’라는 곳을 갔다 왔습니다. 외형적으로는 구경 할 만한 꺼리는 없었으나… 허브를 이용해 제품을 판매하거나 전시하는 가계는 정말
눈이 휘둥거려지게 만들더군요… 한마디로 상품과 가계가 하나의 예술 작품이더라구요… 내장 플래시 가지고 태스트했는데… 몽땅 망치고..
사기 저하되어 산진도 찍기 싫고… 좌절하고 있는데… 배고파서 그런것 같으니 밥먹고 다시 한번 해보자고 하기에… 식사한뒤.. 심기일전해서..
내장플래시 포기하고.. 그냥 막찍었는데… 잘 찍지는 못했지만.. 파트너 덕분에 무사히 나머지를 담을 수 있었습니다.. 덥기도 무지하게 덥더군요.. ㅋㅋ
아무튼… 시간되시면… 인터넷으로 ‘허브아일랜드’ 치시면 정보가 나오니 찾아보시고 두분이서 오븟하게 다녀 오심도 괜찮을 듯 합니다..
정경은 뭐 볼것없지만… 아기자기하게… 정성스럽게 꾸며진 가계는 예술이였습니다.. ㅋㅋ
또 제 애기만 했네요.. ㅋㅋ; 작품너무 감사히 잘 봤습니다… 꽁짜로 이렇게 보기만해서… 좀 그렇기는 하지만…
작품을 보는동안 참으로 행복했습니다.. 옥탑방님께서도… 그리고 부인께서도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폭우가 장난이 아닌데 댁에는 별 탈 없으시지요?. ^^
저도 주말에 포천 산정호수 갔다왔는데 포천도 여기저기 갈 데가 많네요. 아제님 사진보니 허브 아일랜드도 아기자기하게 참 예쁘네요. 다음번에 저도 허브아일랜드 함 다녀와 보려구요.
이제 플래시가 필요한 경지에 오르셨군요! 저는 내장 플래시는 정말 어쩔 수 없는 상황 아니면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도리도리 끄덕끄덕이 안되니 방향을 조정할 수 없어서 직광 만 때리니 그림자 지고 번들거리고.. ㅋ 사실 저는 내장 플래시는 외장 플래시에게 광동조 신호를 주기 위한 마스터 기능으로 주로 사용합니다. 외장 플래시 하나 장만 하시면, 누군가는 또다른 세상이 열린다고도 하던데, 그 정도까진 아니더라도 또 다른 재미거리가 될 겁니다. 사실 플래시 없다고 사진을 찍을 수 없는게 아닌데, 가끔 있으면 참 좋겠다 하는 계륵 같은 상황이 생겨서리… ㅋ 여튼 내장 플래시로 사진 망치셨다고 너무 실망 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내장 플래시로는 뭐가 잘 안되니 외장 플래시를 사람들이 자꾸 찾는게 아니겠어요? ㅋㅋ 조만간 렌즈 지름보다 무서운 조명 지름을 만나시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