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수목원

비가 오니 밖엔 안나가고 다시 베란다를 기웃기웃. 열대 식물 옆에 사는 역시 이름 모를 풀떼기.

nex-5 + nikkor ai-s 50mm f1.4 + kenko 접사링 20mm,36mm + sb900 광동조 + crop

삼각대 세워두고, 10초 타이머 걸고, 조리개는 f4~f8. 크롭 바디라 풀프레임보다 접사 효과가 배가되네.

베란다 수목원”에 대한 4개의 생각

  1. 이렇게 매번 실험적으로 작업을 하시니… 보는이도 감동하며 봅니다..!

    식물도감보다 더 아름다운 장면을 담으셨습니다…! ^^ 크롭의 장점은 크롭인가요..? ^^ 멋집니다..!

    프래시가 이렇게도 쓰일수 있구나… 다시한번 감사히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추신 : 혹여 제가 여기에 글남겼다고 일부러 제 블로그에 오셔서 글 안남기셔도 됩니다..^^ 그냥 제 글만이라도 읽어주셔서..

    옥탑방님의 작품을 함께공유한 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너무 감사드립니다..^^

  2. 크롭의 장점이 크롭이라… ㅋㅋㅋㅋ 재밌습니다. NEX 사용해 보니, 소니의 새로운 E마운트 시스템이 바디는 참 좋은데 렌즈 라인업부터 시작해서 플래시 시스템까지 아직 이래저래 부가 환경에서는 모자란 부분이 많네요. 할수 없이 제 니콘 장비를 끌어다 쓰고 있는데 다행히 좀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그럭저럭 동작해 주니 이중 지출을 안해도 좋고 일석이조입니다. 어쨌든 제 입장에서는 마나님 소유의 서브바디니까요. ^^

    아제님 블로그 역시 저에게 많은 자극과 배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에 대한 제 반응 및 감상입니다. 뭐, 남기지 말라고 하셔도 자주 가서 남길겁니다. ㅋ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