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날려먹다 – 새 시작

그제, 새벽에 집에 돌아와 pc를 켰다. 블로그에서 지워버려야 할 것이 생겼거든.
bios의 post가 끝나고 os가 로딩 되기를 기다리는데 의자에서 발이 삐끗하더니 본의 아니게 pc 본체를 냅다 차버린 꼴이 됐다. 본체가 쿠당탕 옆으로 기우뚱 한번 하더니 bios post 과정으로 돌아가버렸다. 제길쓴!!! 몇번 있던 일인지라 크게는 걱정안했는데, 이번에는 아닌가 보다. 하드 디스크 하나가 계속 딸각딸각 거리기만 하고 바이오스가 인식을 못한다. 우어… 이를 우째!!!
전원을 내리고, 문제의 하드 디스크를 떼어 보니 데이터가 보관되어 있는 디스크다. 아놔…
일단 다시 전원을 넣고 블로그에서 지울 것들 찾아서 지웠다. 그리고나서 다시 하드 디스크를 물려서 부팅을 시도해 봤으나 여전히 인식이 안된다.

그리고 오늘 다시 시도해봤지만 여전히 인식이 안된다. 우라질…
mp3, 영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이제껏 찍은 사진들!!!
필름이 있는 것들은 다시 스캔하면 되지만 디카로 찍은 것들은 싸그리 날려먹었다!!! 이를 우째… 예전에 여행 다니면서 디카로 찍은 사진들 죄다 날아갔다. 블로그에 작은 사이즈로나마 남아 있는 것을 다행으로 생각해야겠다.

mp3야 회사에 가져가서 쓰는 노트북에 거의 동일한 사본이 있으니 거 복사하면 되고, 영화는 다시 모으고, 사진은 음… 이제부터 새로 찍으면 되지. 열심히 찍을거다.

그나저나 하드 디스크 새로 사려니 이거 돈이 아까운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