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2

저번주? 저저번주? 기억이 잘 안난다. 아무튼 문규대리님과 두번째로 오른 남산이다. 이번엔 올라가기가 훨씬 수월했다. 수월하다고 해도 여전히 깔딱고개의 10여미터는 끌고 갔지만서도. 보니까 힘든 구간이 두 군데 있다. 중턱에 전망대가 있는 곳 하고, 깔딱고개의 중간 부분. 이 두군데가 특히 급 경사인지라 힘이 많이 든다. 페달도 갈아끼웠으니 다음번엔 클릿 끼우고 댄싱으로 치고 올라가 봐야겠다. 2Km 구간 내내 댄싱을 하는건 좀 무리일 것 같고, 구간 구간 별로 적당히 댄싱을 치면 가능할 것 같다.

문규씨. 이번엔 올라가서 다리가 풀렸다고 하지만 역시 체력 짱이다.

MTB로 올라온 팀이 옆에서 기념 사진 찍고 있길래 같이 담았다.

타워쪽으로 가보니 전망대가 커플들로 가득하다.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곳은 자리잡고 일어날 줄 모르는 커플들 때문에 당최 자리가 나질 않아서 옆 구석탱이 가서 한남동 쪽을 찍었다.

삼각대 자전거에 묶고 내려가려는 참에 마침 눈에 띄어서 급하게 사진기만 꺼내서 바닥에 내려놓고 찍은 사진이다. 근데 바닥에 불빛이 반사가 되버리는 바람에 하단 가운데에 빛 기둥이 생겨버렸네. 안타깝다.

KX, K55mm, tokina 19-35mm | konica pan100, agfa vista100 | LS30

남산2”에 대한 2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